2018.10.17 14:09

금요기도문

OC1
조회 수 4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금요기도문 (10 18일 금요일)

하늘에 계신 아버지여!  천지와 우주만물을 창조하시고 사람을 지으셔서 온 땅 위에 번성하게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그 위에 하나밖에 없는 독생자를 보내셔서 당신을 알게 하시고 보게 하여 주심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찬양합니다.  주 여호아, 하나님이시여, 당신의 이름이 얼마나 아름다운지요, 당신은 하늘을 두루마리로 삼으시고 땅을 발등상으로 삼으셨나이다.  만물을 소성케하시고 새롭게 날마다 사랑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당신의 아들 그리스도께서 없었다면 어떻게 세상이 지금과 같이 평화롭고 문화가 발전되었을까요? 생각만 해도 두렵습니다. 전쟁과 싸움이 쉬지 않고 약육강식의 동물의 세계가 우리를 괴롭히고 암흑과 저주가 끊이지 않았을 것이지만 예수께서 이 땅에 복음으로 거룩한 빛을 비추심을 감사드립니다.  갇힌 자에게 놓임을, 억눌린 자에게 자유를, 헐벗은 자에게 풍요로움을, 낮은 자에게 높임을 허락하여 주신 당신의 독생자 예수를 찬양합니다. 우리가 아직 죄인 되었을 때에 하나님 아버지께서 독생자 예수를 십자가에 내어주시어서 원수 되었던 우리들과의 담을 허시고 나아갈 길을 허락하여 주심을 영원히 감사드립니다.

      간절히 구하노니 우리는 우리의 힘과 능력으로 거룩해질 수 없음을 고백합니다. 은혜를 주시어서 우리에게 당신을 닮아가려는 소망을 품게 하여 주시고 당신이 완전하심과 같이 우리도 완전하게 되도록 길을 열어주시고 인도하옵소서. 절망중에 소망을 낙심 가운데 성령의 말씀 생각나게 하심을 바라옵니다. 주여 우리의 주가 되시어서 우리의 심령 깊숙한 곳에 좌정하시옵소서. 우리의 발길을 인도하시옵소서.

     우리에게 새로운 담임목사를 주시어서 내일 모레에 창립기념일을 기하여 취임예배를 드립니다. 주여 이 예배를 통하여서 김종규목사께서 성공적인 시작을 하게 하옵시고 그의 길을 인도하옵소서.  그 동안에 담임목사의 공석중에 심혈과 정성을 기울여서 교회를 인도하신 조은하목사님께 하늘의 큰 상을 베풀어주시고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방선교사님을 통하여서 좋은 하늘의 신령한 말씀을 듣게 하여주시옵소서...그리고 마지막으로 세계 만방에 흩어져서 예수의 이름을 걸고 영혼구원에 힘쓰는 선교사님들을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그리고 특별히 우리교회에서 파송한 선교사님들을 갑절로 축복하셔서 그들이 귀한 영혼들을 구원하고 양육하는데 부족함이 없게 하시고 하늘나라의 확장에 큰 몫을 하도록 힘 주시옵소서.

      우리교회의 부흥도 좋지만 한 분 한 분이 말씀을 사랑하는 복을 충만히 받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예수님의 제자들처럼 세상을 변화시키는 능력을 소유하게 하시고, 제자들의 죄 사하는 권세와, 병 고치는 권세와, 위엄 있게 말씀을 전하는 능력을 갖추게 새로운 담임목사를 써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와 그 외아들 독생자 예수그리스도의 평강과 은혜를 모일 때마다 풍성하게 내려주시고 영광과 능력과 지혜가 하나님과 어린양에게 세세 무궁토록 있기를 원하나이다. 이 모든 말씀 주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Who's OC1

profile

오렌지카운티제일장로교회 운영자입니다.

문의가 있으시면 info@oc1church.com 으로 이메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