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1
조회 수 1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11월의 도서.jpg




은혜를 거부하던 마음의 둑이 터지는 책!
흉흉한 소식들로 굳은 마음을 은혜의 단비로 적실 책이 출간되었다. 《창조 설계의 비밀》에서 창조주 하나님에 대한 과학적 증거를 파헤치고, 《예수는 역사다》에서 예수에 대한 역사적 증거를 탐색했으며, 《특종! 믿음 사건》에서 믿음을 방해하는 기독교에 대한 8대 주요 반론에 응답한 리 스트로벨의 또 한 번의 역작, 《은혜, 은혜, 하나님의 은혜》.
은혜는 종교 언어에 불과한가? 은혜란 과연 무엇인가? 하나님 은혜가 진정 사람들의 삶을 새롭게 바꾸어 놓을 수 있는가? 명 저널리스트 출신의 리 스트로벨 목사가 하나님 은혜의 수수께끼를 풀어 가는 자신의 신앙 여정을 공개한다. 그리고 그 길에서 만난 구체적인 은혜 사건들을 통해 은혜의 개념을 정의해 간다.

“그분이 당신의 인생에는 어떻게 찾아오셨습니까?”
리 스트로벨은 우리 시대 실재하는 은혜의 현장을 인터뷰하며 ‘한 사람’을 향한 하나님의 최선, 부정할 수 없는 은혜의 증거를 만났다. 혼혈인 고아, 마약 중독자, 학살범, 노숙인, 불륜을 저지른 목사와 그 사모, 사역자인 아버지에게 반항하며 방황하던 탕자, 엘리트 무신론자에서 회심하여 신학을 가르치는 교수 등 각양각색의 인생 이야기 속에서, ‘한 사람’을 끝까지 찾아가 구원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의 깊이와 넓이를 탐색한다. 내 인생에 이미 찾아오신 하나님의 은혜를 기억하게 하고, 자신과 이웃, 교회와 세상을 보는 눈을 열어 준다.

하나님의 파격적인 은혜에 마음을 활짝 열라!
저자가 자신의 저작 중 가장 사적이고 실제적이라고 고백한 만큼, 아버지와의 관계에서 비롯된 상처와 신앙 여정을 솔직하게 공개했다. 절박한 사연을 뚫고 나오는 메시지들은 저마다 그 울림과 감동이 강하다. 그렇다고 해서 감성에 호소하는 책은 아니다. 장마다 전개 성격이 다르며, 저자 특유의 분석적이고 치밀한 접근법과 이야기꾼의 재주가 잘 어우러져 넓은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치유하고, 살려 내시기 위해 오늘도 우리 마음을 두드리시는 하나님의 파격적인 은혜에 마음을 활짝 열라. 이 하나님의 은혜는 책 속의 남 이야기가 아니라 당신의 오늘과 영원에 혁신을 일으킬 수 있다!


<출처: 라이프북>